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이탈리안 파스타 카르보나라 피자 치즈 햄 살라미 "2it & Drink"

헤헤헿 2021. 12. 14. 00:2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인 2it & Drink에 다녀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먹는 이탈리안 음식이어서
설레는 발걸음으로 방문하였습니다 ㅎㅎ



식당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 사진만 봐도 서양인들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저희는 이날 비도 오고 시원해서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움짤 화질이 안 좋아서 비가 오는 게 안 보이네요 ㅜㅜ



왼쪽 사진은 음식 메뉴판, 가운데 사진은 추천 음식 메뉴판,
오른쪽은 술 메뉴판입니다.



테이블에 놓여있는 먹기 위한 도구들 ㅎㅎ



저는 이날 카르보나라, 피자, 오징어링 튀김,
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도 했으니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처음 나온 것은 오징어링 튀김~



한국식의 튀김과는 살짝 차이가 있지만
이곳의 튀김도 맛있네요 ㅎㅎ
역시 튀김은 고무신을 튀겨도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이곳의 특제 토마토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질릴 수 있는 튀김을 질리지 않게
새콤한 소스가 더 먹게 만드네요 ㅎㅎ
소스가 신의 한 수입니다.


그리고 튀김엔 맥주 ㅎㅎ

SMALL
728x90


그다음은 내가 좋아하는 카르보나라~



정통 이탈리안 방식의 카르보나라입니다.
저는 현대식보다는 정통식의 꾸떡꾸떡한 카르보나라를
더 선호합니다.
정통 방식의 카르보나라에 빠지면
현대식의 카르보나라 절대 못 먹습니다 ㅎㅎ
꾸덕꾸덕한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그다음은 일하시는 분에게 추천받아서 주문한
스페셜 피자~



새콤, 짭조름한 것이 매력이 넘치는 피자입니다.
도우가 다 식어도 쫀득쫀득하니 신의 한 수네요 ㅎㅎ
정말 오래간만에 맛나는 피자 먹었습니다 ㅎㅎ



맥주 다 마시고 새콤한 게 땡겨서 파인애플 주스~



마지막으로 와인과 너무 잘 어울리는 햄과 치즈~



이날에는 와인은 안 먹고 햄과 치즈 만 먹었습니다 ㅎㅎ
짭조름한 햄을 치즈가 솩 덮어주면서
밸런스가 확 맞아버리네요 ㅎㅎ
이날 햄 먹다가 흰쌀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혼났네요 ㅎㅎ
역시 난 뼛속부터 한국인 ㅎㅎ



오메 햄 세트 비싼 거 바바ㅎㅎ
아무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9/10

오래간만에 이탈리안 음식을 먹어서 행복했네요 ㅎㅎ
맨날 이식당 지나다니면서 한 번은 먹어봐야겠다 해서
방문하게 된 건데 너무 맛있어서
만족 만족 대 만족이었습니다 ㅎㅎ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