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칼국수 해물칼국수 육개장칼국수 군만두 찐만두 누들스타 "Noodle Star"

헤헤헿 2021. 12. 11. 00:2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면전문점인 한국 식당 Noodle Star(누들 스타)에 다녀왔습니다.



유튜브에 육개장칼국수가 나와서
며칠 전부터 먹고 싶어서 한국인 친구들한테
물어 물어서 오게 되었습니다.



가게는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있으며
2층 벽면에 직접 뽑은 생면이라고 써져있네요.
먹어보니 생면 같았습니다 ㅎㅎ



메뉴판에는 싱가포르 최초의 한국 면 요리 전문점이라고
써져있는데 제 생각에도 싱가포르 최초 같습니다.
저랑 친구는 이날 해물칼국수, 육개장칼국수, 찐만두, 군만두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그럼 주문도 했으니 경건하게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주문 후에 기본 찬을 식탁에 깔아줍니다.



순서대로 김치, 숙주볶음, 단무지, 간장입니다.
간장은 서빙될 때부터 고춧가루가 뿌려져 나오네요 ㅎㅎ
사장님이 배우신 분이네요 ㅎㅎ



이곳은 살짝 특이하게 물이 나오는 게 아니라
갈비탕의 육수가 마실 걸로 나옵니다.
너무 감칠맛 나고 맛있어서 다 마셨는데
마시는 동안 밥이 자꾸 생각났습니다 ㅎㅎ
육수 넘 맛있엉 ㅎㅎ


처음으로 나온 해물칼국수~



해물의 시원한 맛이 국물에서 그대로 느껴지고
직접 뽑은 생면은 탱탱하니 기가 막혔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웠던 점은 간이 조금 밍밍했습니다.
간만 더 적당했으면 완벽했을 텐데 ㅜㅜ 아쉽습니다.


SMALL
728x90


그다음은 육개장 칼국수~



음...... 육개장 칼국수는 맛있습니다.
얼큰해서 해장에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육개장을 너무 싱가포르화 시킨 맛이었습니다.
저는 한국의 정통 육개장맛이 그리워서
그거 생각하면서 시킨 건데 ㅜㅜ......
뭐...... 어쩔 수 없지 ㅜㅜ
아쉬운 건 나니깐......
뭐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ㅎㅎ



큼직한 고기 고명은 옵션~
고기가 은근히 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군만두~



간장에 솩~ 적시고 한입~
이곳 군만두는 웬만한 중국집 보다 맛있네요 ㅎㅎ



그다음은 반반 만두~
김치만두와 고기만두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김치만두 먼저~
역시 만두는 사랑입니다 ㅎㅎ


그다음은 고기만두~ 간장에 솩 적셔서~ 한입~



고기만두와 뻘건 국물요리를 같이 시키면
무조건 해야 하는 국룰인 고기만두 국물에 푹 담가서 먹기~
고기만두와 육개장의 매운맛과 감칠맛이 더해져서
훨~신 맛있습니다 ㅎㅎ



입가심으로 내가 좋아하는 밀키스로 마무의리~
싱가포르에는 밀키스파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저는 밀키스를 판매하는 곳에서는
무조건 마십니다 ㅎㅎ
밀키스는 사랑이기 때문에 ㅎㅎ



오메 밀키스 비싼 거 바바 ㅎㅎ
음식들 가격대는 합리적이고 좋은데
밀키스 가격이 창렬이네요 ㅎㅎ
그래도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7/10

전체적으로 평타 이상은 치는 맛이었습니다.
막~ 맛있다~ 맛집이다~ 이다라고는 할 수 없는 것 같네요 ㅎㅎ
제가 메뉴 선택이 잘못된 건지는 모르겠는데
제가 시킨 메뉴들은 쏘쏘~
그래서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