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 베트남음식 쌀국수 분짜 스피링롤 썸머롤 반미 샌드위치 Pho BunCha "Lap Viet"

헤헤헿 2021. 12. 15. 07: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현지인들만 아는 찐 맛집인 베트남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했는데
늦은 시간이라서 그런가 사람들은 많이 없었습니다.
베리 굳 ㅎㅎ



가게 한쪽에는 베트남 식료품들이 있고
오른쪽 사진은 반미 샌드위치를 만드는 바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살짝 해져있는 메뉴판이 베트남 현지 느낌을 줬습니다 ㅎㅎ
저는 이날 쌀국수, 분짜, 일반 스프링롤, 스프링롤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온 쌀국수~



다른 프랜차이즈 식당과는 확연히 다른 맛입니다.
국물에서 건강한 한약 같은 맛이 은은히 나는데
기분 좋고 맛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질리지 않고 계속 댕겼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스프링롤~



역시 스프링롤은 소스 맛으로 먹는거져~ㅎㅎ
새콤하고 살짝 매콤한 소스가 신의 한 수입니다.
소스 안 찍고 스프링롤만 먹으면 아무 맛도 안 나는데
소스를 찍는 순간 다른 음식이 됩니다 ㅎㅎ
역시 소스가 신의 한수 ㅎㅎ


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그다음은 튀긴 스프링롤~



겉바속촉은 물론이고 맛있게 건강한 맛이 납니다 ㅎㅎ
소스는 다른 곳에서 맛보지 못한 맛이었는데
느낌상 토마토케첩이랑 스리라차 소스를 섞은 맛이었습니다.
이소스도 신의 한수 ㅎㅎ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맛입니다.

SMALL
728x90

그다음은 분짜(Bun Cha)~


새콤달콤 매콤한 소스 한 바퀴 솩~ 둘러주고



열심히 섞어줍니다~
맛은 최고였습니다 ㅎㅎ
싱가포르에서 먹어본 분짜 중에 감히 1등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ㅎㅎ



충분히 재방문 의사가 있는 곳입니다 ㅎㅎ
JMT JMT JMT



그리고 마지막으로 야식으로 먹을 반미까지~
반미는 포장했습니다 ㅎㅎ



동남아 느낌 물씬 나는 비닐봉지 ㅎㅎ
집으로 ㄱㄱ~



집에 와서 저녁에 야식으로 바로 먹었습니다.
빵은 쫀득 바삭하고 베트남에서 먹었던 반미보다
개인적으로 훨씬 맛있었습니다.
새콤 매콤한 소스가 기가 막혔습니다.



그리고 우유로 입가심까지 솩~ 마무 의리~
오늘도 알차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9/10

싱가포르에서 먹은 분짜 중에 제일 맛있었고
쌀국수도 다른 식당이랑은 다른 맛이어서 만족했습니다.
마지막의 반미도 대만족 대만족~
싱가포르 거주하고 계시거나 여행 오실 분들은
한 번씩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왕. 추, 천입니다 ㅎㅎ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