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핫도그 외노자의 야식 "Shake N Dog"

헤헤헿 2021. 12. 13. 01:0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한국인 부부가 운영하고 있는
핫도그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 핫도그 집도 주기적으로 들려서 먹어줘야 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ㅎㅎ



핫도그 메뉴는 총 9가지 가있습니다.



저는 이날 1번 Original Chilli Dog(칠리 독)과
7번 Hwaiian Dog(하와이안 독)을 시켰습니다.



오늘은 앞에 3팀 정도가 웨이팅이 있어
조금 기다렸습니다.



아~ 이곳의 사모님께서 김치도 직접 담그셔서
판매한다고 하네요ㅎㅎ
다음에 김치가 다 떨어지면 사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음료로는 밀크셰이크도 판매하는데
밀크셰이크도 달달구리하니 겁나 맛있습니다 ㅎㅎ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사장님께서 핫도그를 만드실 때
정성스럽게 한 땀 한 땀 만들어주십니다 ㅎㅎ


728x90
SMALL


그럼 포장도 했으니 집으로~



집에 와서 사진 먼저 한 장씩 찍고
먹기 시작했습니다 ㅎㅎ



그리도 냉장고에서 꺼내온 0% Fat 우유 ㅎㅎ
살찌니깐 무지방 우유 마십니다 ㅎㅎ
우유는 지방맛으로 먹는 것이긴 하지만
무지방 우유도 나름 맛있습니다 ㅎㅎ



첫입으로 먹은 건 Hwaiian Dog(하와이안 독)입니다.
소시지와 치즈의 고소함이 입안에 퍼지고
치즈가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위에 토핑 된 파인애플이
느끼함을 솩~ 잡아줘서 물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Original Chilli Dog(칠리 독)~
소세지위에 매콤한 불고기와 치즈 소스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피하셔야 할듯합니다 ㅎㅎ
정말 매콤 매콤합니다.
미국에서 핫도그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한국적인 맛과 미국적인 맛이 반반 섞여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소시지는 유명한 브랜드인 존슨빌을 쓰시는데
맛나는 존슨빌을 쓰시는 것부터가
사장님이 배우신 분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모른 레시피는 사장님과 사모님이 직접 연구하셔서
만든 거라고 하십니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프랜차이즈로 하셔서 더 ~ 대박 나셨으면 합니다~
그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9.5/10

언제 먹어도 맛있는 "Shake N Dog"의 핫도그는
사랑입니다 ㅎㅎ
저는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본 것 같은데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습니다.
싱가포르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꼭 방문해 보셨으면 합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