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핫플레이스 크로플 아이스크림 "Cafe"

헤헤헿 2021. 12. 9. 02:3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크로플맛집
"Cafe Q Classified"에 다녀왔습니다.



검색해서 찾아온 곳인데
가게 인테리어가 소녀 소녀 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카페 벽면에 붙어있는 간판입니다 ㅎㅎ



가게 내부입니다.
핑크색과 연보라색으로 도배가 돼있습니다.



가게 입구 앞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마저 핑크 핑크 하네요 ㅎㅎ



테이블을 잡고 크로플과 초콜릿 아이스크림 한 덩이를
주문했습니다.
주문도 했으니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ㅎㅎ



주문하자마자 가게 크로플 냄새가 솩 퍼져서
저희 꺼 음식이 나오는 걸 바로 눈치챘습니다 ㅎㅎ
구성은 크로플, 버터, 메이플 시럽 이렇게 3가지가
같이 나옵니다.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따로 추가했습니다.



왼쪽부터 메이플 시럽, 버터, 초콜릿 아이스크림입니다.
3가지 모두 크로플하고는 천생 연분입니다 ㅎㅎ

SMALL
728x90


크로플이 생각보다 두툼하고 커서 만족했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올린 쪽만 먹기 좋게 서걱 서걱~



첫입을 아이스크림 잔뜩 올려서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너~무 달아서
크로플의 맛을 다 해쳐 버립니다 ㅜㅜ
아이스크림은 따로 먹는 걸로~



마지막은 메이플 시럽 잔뜩 뿌려서
입안 한가득~ㅎㅎ
역시 크로플은 사랑입니다 ㅎㅎ



가격이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데
아이스크림이 조금 비싸긴 하네요~
다음번에 방문할 때는 아이스크림 빼고 먹어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8.5/10

직원들한테 물어보니 여성분들의 핫플레이스라고 하네요 ㅎㅎ
그럴 법도 한 게 제가 갔을 때 저만 남자였습니다 ㅎㅎ
크로플도 쫀득 쫀득하니 맛있고
카페가 갬성 갬성 하니
여성분들은 꼭 들러 보셨으면 합니다~
식사 메뉴도 있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