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점보 씨푸드 해산물 칠리크랩 페퍼크랩 시리얼새우 꼴뚜기튀김 생선튀김 볶음밥 "Jumbo Seafood"

헤헤헿 2021. 12. 6. 00:4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싱가포르에 있는 식당 중에 한국인들이 제일 많이 알고 있는

점보 씨푸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싱가포르에 여러 점포들이 있지만

저는 이날 Dempsey Rd에 위치한 점포로 다녀왔습니다.

 

 

 

 

야외에 앉는 걸 선호하진 않지만 이날 예약을 하는데

실내에는 자리가 없다고 해서 야외에 강제로 앉게 됐습니다 ㅎㅎ

 

 

 

 

테이블은 동그란 원탁입니다.

제가 도착하기 전에 친구들이 먼저 도착해서

맥주 한 잔씩 들 하고 있었네요 ㅎㅎ

 

 

 

그럼 나도 맥주부터 한 잔~

 

 

 

 

자리에 앉고 나서 테이블 위에 있는

큐알코드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점보씨푸드 식당의 칭찬하는 점 중 하나는

테이블마다 벨이 있다는 겁니다.

한국에서는 식당에 테이블마다 벨이 있는 것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싱가포르에서는 식당에 테이블마다

벨이 있는 게 대중화돼있진 않습니다.

점보 칭찬해~

 

 

 

 

그럼 주문도 했으니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들을 기다려 봅니다 ㅎㅎ

 

 

 

 

처음 나온 음식은 꼴뚜기 튀김입니다.

고소한 것이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메인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맥주 마시면서

꼴뚜기 튀김 다 먹어버렸네요 ㅎㅎ

 

 

 

 

그다음은 시리얼 새우튀김~

달콤 고소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SMALL
728x90

 

꼬리 부분 빼고 한입 가득 먹어야 맛있습니다 ㅎㅎ

 

 

 

 

그다음은 통째로 튀긴 생선~

은은하게 입안에 퍼지는 간장 소스가 신의 한 수~

전혀 짜지 않아서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일하시는 분이 먹기 좋게 쪼개 주십니다 ㅎㅎ

 

 

 

 

그다음은 해산물 볶음밥~

간이 심심한 게 매력입니다~

 

 

 

 

한 숟가락 크게 드세요~

 

 

 

그다음은 대망의 칠리크랩~

전혀 맵지 않고 토마토케첩 맛이 나서

새콤달콤하니 중독됩니다 ㅎㅎ

 

 

 

 

게 앞다리에 살에 살꽉 찬 것 좀 보세요~

이번에 게가 살이 실했습니다 ㅎㅎ

 

 

 

 

칠리크랩과 같이 나온 만토우라는 튀긴 빵입니다.

 

 

 

 

이 빵은 무조건 칠리크랩 소스에 푹 적셔서 드시기 바랍니다.

JMT JMT JMT 입니다ㅎㅎ

 

 

 

 

아 그리고 볶음밥에 칠리크랩 소스 뿌리 시구

시리얼 새우의 시리얼 솩 뿌린 다음에 같이 드셔보세요.

이 세 가지의 조합이 신의 한 수입니다 ㅎㅎ

 

 

 

 

이건 기본 칠리소스인데 이것만 볶음밥에

살짝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페퍼크랩~

후추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게 매력입니다~

저는 칠리크랩이 입맛에 더 맞네요~

그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9/10

새콤달콤한 칠리크랩은 사랑입니다 ㅎㅎ

꼭 볶음밥, 시리얼 새우튀김, 만토우는

같이 시켜드세요 ㅎㅎ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조합입니다 ㅎㅎ

물론 페퍼크랩, 생선튀김, 꼴뚜기 튀김도

다 맛있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