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한국식당 삼겹살 소고기 닭발 홍합탕 치킨 강남BBQ "Gang Nam BBQ"

헤헤헿 2021. 12. 2. 01:1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한국 식당인
강남 비비큐(Gang Nam BBQ)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코리안타운이라고도 하는
Tanjong Paga Rd(탄 종파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날 너무 배고팠던 상태라 가게 사진은 안 찍고
먹으면서 음식사진들만 찍었습니다 ㅎㅎ
그럼 음식들 보시죠~


밑반찬들~



밑반찬 개별 사진~
밑반찬 구성은 메시 포테이토, 브로콜리, 파 절임, 직접 담근 김치, 어묵 볶음입니다.


첫 번째 음식은 소고기 세트~



소고기 개별 사진~
색깔이 엄청 곱네요 ㅎㅎ


강력한 화력으로 한 번씩만 뒤집어서 굽기~



쌈장 찍어서 한입~
생각보다 훨씬 부드러워서 만족 만족~



쌈도 싸서 밥이랑 한입~
역시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 제맛이쥬 ㅎㅎ



양념한 소고기도 강력한 화력으로 굽기~
양념 때문에 탈 수 있어서 계속 뒤집어줘야 합니다~


SMALL
728x90

소고기 다 먹고 삼겹살 4인분~



제가 좋아하는 듀록 삼겹살입니다~
지방이 많아서 더 풍미로 고 부드럽습니다.



고기 먹을 때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
칠리 파디 팍팍 넣어서 매콤합니다~



계란찜은 소고기 세트에 같이 나오는 겁니다~



삼겹살도 다 먹고 조금 배가 찼으니
소주 안주로 갈아탔습니다 ㅎㅎ
매콤한 양념 닭발구이~



같이 간 동생이 이렇게 흔들어서 찍어야 된다면서 ㅎㅎ
닭발을 계속 흔들어줬어요 ㅎㅎ



홍합 듬뿍 들어가서 칼칼하게 시원한 홍합탕~
소주 안주로 기가 막힙니다.



양념치킨은 잘생긴 사장님의 서비스~
양념치킨 소스에도 칠리 피디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진짜 칠리 파디는 어디에 들어가도 맛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주랑 먹으면 더 맛있는 낙지볶음~



낙지볶음이랑 먹으면 더 맛있는 주먹밥~
진짜 많이 먹긴 했네요 이날 ㅎㅎ



마지막으로 양념 팽이버섯~
구워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다섯 명이서 500불어치 먹었습니다 ㅎㅎ
인원 제한이 2명에서 5명으로 풀려서
오래간만에 친한 분들과 만나서 배불리 잘 먹었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총평 8/10

잘생긴 사장님들의 서비스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고기는 물론 사이드로 주문한 음식들도
너무 맛있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소주도 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