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재방문 황실 짜장면 짬뽕 탕수육 칠리새우 "Hwang Sil"

헤헤헿 2021. 11. 30. 02:39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발걸음이 향한 곳은
중식전문점인 황실입니다.
주기적으로 3주나 한 달에 한 번씩은
꼭 재방문을 해서
짜장면이나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먹습니다.



싱가포르에 몇 없는 중식전문점입니다.
저에게는 너무나 소중한 식당입니다 ㅎㅎ


언제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간판입니다 ㅎㅎ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일요일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자리에 앉고 나서
짬뽕, 소고기 탕수육, 칠리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립니다 ㅎㅎ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소고기 탕수육입니다.
정말로 정말로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맛있습니다.
겉바속초는 물론이고 소고기여서
일반 탕수육보다는 훨씬 부드럽습니다.



소스 푹 찍어서 한입~



그다음 음식은 칠리새우~
어릴 적 집 근처에 있던 튀김 맛집이 있었는데
그 튀김 맛집의 맛이 나네요 ㅎㅎ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소스는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 거 잘못 드시는
분들고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맛있는 음식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짬뽕 나오기 전에 한 병을 다 마셔 버렸네요 ㅎㅎ
나머지 한 병은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의 짬뽕과 함께~



시뻘건 국물이 매콤 칼칼하니 시원합니다~
해장에도 좋고 술안주로도 최고~
칠리 파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맛나게 한 젓가락~



김 모락모락 날 때 면 한 젓가락 먹고 국물도 같이 마셔야 제맛~



밥 먹다가 사장님이 옆에 지나가시길래
붙잡고 군만두 서비스 달라고 해서
한 접시 얻었습니다~ ㅎㅎ
사장님 최고 ㅎㅎ



배가득 채우고 상큼한 밀키스로 마무의리~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9/10

언제 먹어도 맛있는 짬뽕, 탕수육, 칠리새우는 사랑입니다.
사장님의 서비스 군만두도 사랑입니다~
아무 때나 가서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는 황실은
사랑입니다 ㅎㅎ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