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훠궈 핫팟 바쿠테 마라탕 "City Hot Pot"

헤헤헿 2021. 12. 1. 01:0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가게 된 곳은
싱가포르에서 톱10안에 들어간다는
훠궈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이날 Guoco Tower에 위치한
점포로 다녀왔습니다.



싱가포르에는 총 3곳의 City Hot Pot(시티 핫 팟)이
있으니 방문을 하실 거면
3군데 중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방문하게 된 곳은 오픈 주방입니다.



오픈 주방 옆에는 술 냉장고에 와인과 샴페인이
한가득 들어잇네요 ㅎㅎ
다 마셔버리고 싶네요 ㅎㅎ



자리를 잡고 큐알코드를 스캔한 뒤 주문을 합니다.



주문을 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립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밑반찬과 소스를 가져다줍니다.
훠궈 집에서 밑반찬으로
김치를 주는 데는 처음 보는 것 같네요ㅎㅎ



김치, 볶은 멸치와 땅콩, 콩나물무침
이 세 가지가 밑반찬입니다.


고수, 쪽파, 칠리 파디



다진 마늘, 간장, 이곳의 특제 소스입니다.
고수, 쪽파, 칠리 파디, 다진 마늘, 간장은
특제소스를 조금 덜은 다음 소스를 직접 만들어서 먹으면 됩니다.



소스를 다 만들 즈음해서 저기 검은색 동그란 인덕션에
개인 탕들을 줍니다.



한 냄비에 2개의 탕까지 주문 가능하며
이곳은 12가지의 탕이 있습니다.


제가 주문 한탕은 왼쪽의 바쿠테와 오른쪽의 마라탕입니다.


SMALL
728x90


제 친구가 시킨 2가지의 탕입니다.



왼쪽의 탕은 닭 육수이고
오른쪽의 탕은 크림 생선 육수입니다.



훠궈의 들어갈 재료들
왼쪽부터 우동면, 야채세트, 팽이버섯



피쉬볼(어묵) 두부피 튀김, 유부 만두


마지막으로 삼겹살입니다.



역시 훠궈 사진은 다 같이 찍어줘야 맛나 보입니다.



일단 보글보글 끓여주고



먹고 싶은 재료들을 듬뿍 넣어줍니다.



바쿠테육수의 맛은 진하고 후추 향이 강합니다.
마라탕은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친구의 탕도 보글보글 끓여주고


재료 듬뿍듬뿍~



왼쪽의 크림 생선 육수는 처음 접해보는 탕이었습니다.
깔끔한 생선 맛이 나서 좋긴 하지만
크리미한 맛이 첨가가 되니 익숙하지 않은 맛이어서
그런가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았습니다.
오른쪽의 닭 육수는 깔끔하고 간도 적당하여
깊은 맛이 나서 딱 좋았습니다.


마라탕에 빠진 삼겹살~


소스 듬뿍 찍어서 한입~


이번엔 배추에 삼겹살 싸서~


유부 만두도 한입~



마지막으로 피쉬볼(어묵)꼬치로 마무의리~



주문을 많이 해서 비쌀 줄 알았는데
가격이 엄청 착하네요~ 가격대 만족입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7.5/10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육수의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재료들도 신선해서 좋았으나
소스의 종류가 적다 보니 자신의 입맛대로 완벽하게 만들지 못하고,
다른 훠궈 집들의 비해 없는 재료들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