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현지인만 아는 맛집 타이푸드 태국 음식 쌀국수 팟카파오무쌉 치킨 두부튀김 "The Siam Thai Kitchen"

헤헤헿 2021. 11. 28. 00:4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가게 된 곳은
현지인들 아는 찐 맛집인 태국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Orchard Road(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Orachrad Plaza(오차드 플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전까지만 해도 일주일에 한 번씩은 무조건 와서
먹엇엇는데 코로나 이후로는 찾아가서 먹질 못했었는데
이번에 방문하게 돼서 너무 설레었습니다.



자리를 잡고 저는 이날
M1 - Thai Boat Noodles(태국식 쌀국수),
M5 - Basil Meat With Rice & Egg(팟카파오무쌉),
A11 - The Siam Fried Chicken Wings(태국식 치킨윙),
A12 - Fried Tofu With Thai Sauce(두부튀김),
를 주문했습니다.



아참 그리고 저는 두유 음료를 시켰고
같이 간 친구는 한약 맛나는 몸에 건강한 음료를 시켰습니다.
싱가포르에서 파는 두유 음료는 한국의 두유 음료보다
달지 않고 밍밍한 맛이 납니다.
두유는 개인적으로 한국의 두유가 맛있습니다.



쌀국수를 시키게 되면
고춧가루, 고추기름, 소금, 식초가 들어잇는 양념통을 줍니다.
쌀국수에 원하는 걸 첨가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기름만 첨가해서 먹습니다.



진한 육수에 태국식 쌀국수는 베트남식 쌀국수와 맛이
확연히 다릅니다.
이곳은 향신료도 많이 안 들어가 잇이 서
풍부하고 진한 육수의 본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장의 최고 ㅎㅎ


국수 한 젓가락들 씩 하세요~



고기도 많이 들어 가잇는데 사진에 안 담겼네요 ㅜㅜ



국수가 쉽게 부서질 수도 있으니
숟가락으로 퍼드셔도 됩니다~


SMALL
728x90


이식당의 저의 최애 음식인 팟카파오무쌉입니다.
원래는 계란 프라이가 하나만 나오는데
저는 항상 하나를 더 추가합니다.
자칫하면 짜서 자극적일 수도 있는데
계란이 솩~ 중화해 줍니다.
많은 태국인 친구들한테 이곳 식당을 아냐고 물어봣엇는데
모든 저의 태국 친구들이 이 식당의 팟카파오무쌉이
태국 현지의 팟카파오무쌉 보다 맛있다네요 ㅎㅎ
저의 인생 팟카파오무쌉 입니다.



쓱싹~쓱싹~ 열심히 다 비벼주세요~



쓱싹~쓱싹~ 비비고 한입들 하세요~



사이드 메뉴로 시킨 두부 튀김입니다.
겉바속초인 두부튀김에 달짝지근한 스윗칠리소스는
팟카파오무쌉와 쌀국수의 최고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두부가 퍽퍽할 것 같으면 쌀국수의 국물 한입씩 떠먹으면
또 그 맛이 기가 막힙니다~



베어드시지 마시고 한입 가득 넣어서 드세요~
땅콩 향이 입안 가득 솩~ 퍼집니다.


태국식 치킨 윙입니다.
겉바속초는 물론이고, 한입에 먹기도 쉬우며 카레향이 살짝 첨가돼서 더욱 풍미가 좋고 맛있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최고입니다~



스윗칠리소스 찍어서 한입 앙~



보통 저는 이 조합으로 많이 시키긴 하지만
이곳의 볶음면도 맛있어서 가끔 시켜 먹기도 합니다.
이 조합으로 먹으면
저렴한 가격에 엄청 배부르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총평 9/10

태국인 친구들이 태국 현지보다 맛있다고 하면
말다 한 거겠죠?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여행 오시거나 현재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제발 부탁이니 꼭 드셔 보셨으면 합니다.
진짜 찐 맛집입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