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치킨 부대찌개 도시뷰 강가뷰 "O Chicken & Beer"

헤헤헿 2021. 11. 27. 00:05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치킨과 뷰가 맛집인 한국 식당인 O Chicken에 다녀왔습니다.



치킨을 너무나 사랑하는 1인으로서
여기는 찐 한국 치킨 맛집입니다.
싱가포르에 살면서 여러 식당과 프랜차이즈 점포들에서
많은 치킨을 먹어봤지만
한국 치킨으로는 이곳이 3손가락 안에 든다고 생각이 듭니다.



메뉴판에 여러 종류의 치킨만 봐도
치킨 맛집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날 순살 프라이드, 양념치킨,
그리고 부대찌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럼 주문도 했으니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들을 기다려 봅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바로 밑반찬 들이 나옵니다.



새우 맛 과자, 치킨무, 어묵볶음, 김치입니다.
치킨을 파는 한국 식당에서 치킨무가 없는 곳도 많은데
이곳은 치킨 무까지 완벽하게 있습니다 ㅎㅎ
만족 만족 대 만족



치킨의 양까지 많으니 또 만족~
오른쪽 사진에 파닭의 파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생긴 것도 맛나게 생겼는데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겉바속초는 물론이고 이곳의 모든 순살치킨은
허벅지살로 만들어져서 퍽퍽하지 않고
야들야들하니 부드럽습니다.



아참 ~ 치킨 소스는 양념소스와 머스터드 소스,
이 두 가지가 나옵니다.


SMALL
728x90

머스터드 찍어서 한입~



파닭도 한입~



치킨을 먹는데 술이 빠질 수 없겠죠?
그리하여 소맥 세트를 시켰습니다.
세트로 시키면 다른 곳에 비해 술가격도 저렴합니다.



소맥 시원하게 한잔하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또 서비스라면서 치즈볼도 주셨습니다 ㅎㅎ
굳.굳.굳


치킨만으로는 부족하니 부대찌개도 같이 냠냠~



끓을 때쯤 한번 저어주세요~


보글보글보글~



햄이랑 소시지가 엄청 아낌없이 들어가 있습니다.
막 끓었을 때는 국물이 많이 걸쭉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저는 걸쭉하고 진한 걸 좋아해서 약한 불로 계속 끓였습니다.



원래는 부대찌개에 라면도 같이 넣어주는데
라면이 불을 카바 따로 달라고 했습니다~



국물을 계속 먹다가 국물이 부족해서
육수만 따로 달라고 해서 다시 끓이면서
라면도 같이 넣었습니다.


역시 부대찌개에 라면이 빠질 순 없게죠?


한 젓가락들 하셔여~



라면 한 젓가락 하고 나니 사장님이
치즈를 또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ㅎㅎ
굳.굳.굳


치즈 얹히고 녹기 시작하면 잘 섞어주세요~
치즈가 들어가니깐 국물의 풍미가 더 좋아지네요~
그럼 부대찌개, 라면까지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가격도 이만하면 나쁘지 않고 착한 쪽에 속하네요.



아~ 마지막으로 이곳 뷰 맛집이니~ 한 번씩 보고 가세요~
이곳에서 술 한잔하면 릴렉싱이 엄청 잘됩니다 ㅎㅎ
맛없는 음식들도 다 맛잇어져여~


총평 8.5/10

한국에서나 맛볼 수 있는 정도의 퀄리티의 치킨은 진짜 인정입니다.
부대찌개에 재료도 듬뿍듬뿍 들어가잇고
보통의 한국 식당의 비해서도 국물이 훨씬 진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나이스한 뷰는 옵션입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