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떡볶이 오징어튀김 소맥타워 한국식당탄종파가 "Chicken Up"

헤헤헿 2021. 11. 21. 04:24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싱가포르에 한인타운으로 불리는 탄종파가의 위치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해서 보니 치킨 전문점이었네요 ㅎㅎ



식당 앞에 야외 테이블입니다.
동남아의 느낌을 받으면서 드시고 싶으시면 야외에서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니 벽면에 정갈하게 인테리어를 잘해놨네요 ㅎㅎ



메뉴판도 깔끔하게 잘해놨네요 ㅎㅎ
며칠 전에 인스타그램에서 유에포 떡볶이라는 메뉴를 보고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오게 된 건데 치킨 전문점이라니......ㅎㅎ
아무튼 이곳에 방문한 이유가 떡볶이 때문이니
유에포 떡볶이 하나,
그리고 빨질 수 없는 술 소맥타워 하나를 시켰습니다.
치킨 전문점이라고 해서 치킨도 시키려 했지만
떡볶이가 양이 많아 보여서 치킨은 안 시켰습니다.



그럼 주문도 했으니 오늘도 경건한 마음으로
양식들을 기다려 봅니다.



주문을 하자마자 처음으로 나온 것은
소맥 타워입니다.
소주 한 병이랑 맥주 1.5L 정도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ㅎㅎ
불편하게 한 잔 한 잔 소맥 만들어서 마실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소맥 한 잔~ 적셔~




소맥 한잔하고 나니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싱가포르에서는 처음 접해보는 구성이고 아이디어가 신박해서
엄청 기대하고 왓엇는데
실물을 보고 나서도 기대에 충족이 되는 실물이었습니다.
감탄사만 계속 남발했네요 ㅎㅎ




참~ 영롱 합니다~
구성은 떡볶이, 오징어튀김, 계란찜, 김치볶음밥, 치즈, 군만두, 버터 콘치즈입니다.



떡볶이의 양념이 더 잘 베게끔 팔팔 끓여 줍니다.



가운데이 잇는 떡볶이와 오징어튀김을 제외한
사이드 음식들입니다.



이러한 메뉴의 구성은 처음 접해보는 거라서
너무 신선했습니다.


SMALL
728x90


자 그럼 떡볶이 치즈에 말아서 먼저 한입~


치즈 듬뿍~



그다음은 튀김 중에 제일 좋아하는
오징어튀김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한입~



듬뿍듬뿍~


이번엔 치즈 삭~ 말아서 한입~



이번엔 군만두~



군만두도 떡볶이 소스 듬뿍 묻혀서 한입~



이번엔 치즈 돌돌 말아서 한입~
역시 떡볶이 먹을 때는
치즈가 무조건 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매콤 매콤할 때는 콘치즈 듬뿍 퍼서 한입~



콘치즈 받고 계란찜 한입~



듬뿍듬뿍 퍼서 한입 가득 넣어야 제맛~



마지막으로 김치볶음밥~



김치볶음밥도 듬뿍 퍼서 입안 가득 한입~
김치볶음밥까지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렀습니다 ㅎㅎ
양이 많아 보이지만 둘이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총평 7/10

떡볶이의 전체적인 구성은 신선하고 좋았고
떡볶이는 매콤 매콤하니 달달한 콘치지와 바삭바삭한
튀김류들은 매콤한 떡볶이와 잘 어울렸습니다.
사이드의 길게 잇는 계란찜은 맵찔이들에게는 신의 한수!
마지막으로 아쉬웟던점은 치즈와 김치볶음밥의
간이 너무 싱거워서 아쉬웠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