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강남비비큐 돼지고기 소고기 육회 삼겹살 항정살 목살 등심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유자막걸리 계란찜 재방문 "Gang Nam BBQ"

헤헤헿 2021. 12. 24. 09:57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고기 맛집인 강남 비비큐(Gang Nam BBQ)에 재방문했습니다.

 

 

 

 

위치는 싱가포르의 한인 타운라고도 불리는

탄종파가(Tanjong Pagar Rd)에 위치해있습니다.

 

 

 

 

곧 크리스마스라고 정문에 장식을 해놨네요 ㅎㅎ

 

 

 

 

테이블에 앉음과 동시에 공기밥부터 시켰습니다 ㅎㅎ

5명이서 방문을하구 음식은 엄청 많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고기세트를 시키면 치즈는 서비스~

 

 

 

 

음식 나오기 전에 나온 막걸리~

 

 

 

그리고 돼지고기세트~

 

 

 

 

빨리 익는 대패삼겹살 먼저 사사삭 ~

 

 

 

 

다구운 고기는 한쪽에 담아주고

후다닥 다른 고기를 구워줍니다.

 

 

 

 

두 번째 고기는 양념 돼지갈비~

굽는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ㅜㅜ

 

 

 

 

그리고 다른 고기 굽는 동안 대패삼겹살 쌈 싸서 한입~

 

 

 

 

삼겹살 목살도 사사삭 맛나게 구워줍니다~

캬 먹음직스럽게 생겼네 ~

 

 

 

 

먹다가 정신이 없어서 목살이랑 삼겹살 쌈 싼 사진은

안 찍고 고기 구울 때 못 찍은

항정살만 쌈 싼 사진만 찍었네요ㅎㅎ

 

 

 

SMALL
728x90

계란찜도 세트 시키면 서비스~

 

 

 

고기 먹다가 목이 매일 때쯤 국물 한 번씩 떠먹어야

고기가 잘 넘어갑니다 ㅎㅎ

두부가 잘 안 보이지만 이것은 순두부찌개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건 된장찌개~

매콤 칼칼하니 고기와 밥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ㅎㅎ

 

 

 

 

생막걸리 한 병 후다닥 다 마시고

유자막걸리로 체인지~

 

 

 

 

다 같이 한잔 적셔~

 

 

 

두 번째 고기는 소고기 세트~

 

 

 

 

첫 번째 소고기도 빨리 구워지는 얇은 고기

차돌박이부터~

대패랑 차돌박이는 무심하게 쓱싹쓱싹 볶아주면서

구워줘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ㅎㅎ

 

 

 

그다음 소고기는 육회를 구웠습니다.

생고기를 못 먹는 친구를 배려한 저희들의 마음 ㅎㅎ

......이 맛있는 육회를 구웠어버렸네......

 

 

 

 

육회를 구워 달라고 하니 사장님께서

초밥같이 양념된 밥에 얹혀서 같이 먹으면 맛있다 하여

서비스로 나온 양념된 밥입니다.

 

 

 

 

육회를 다 굽고 밥 위에 얹혀서 먹어봤습니다.

그 맛은....... 육회만큼 맛있었습니다.

양념 된밥과 양념된 육회의 맛이 조합이 좋아서

다들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총평 8/10

서비스도 너무 만족스럽고

전체적인 음식의 평균값이 높은 곳입니다.

특히 이번엔 육회 구워 먹는 것에

너무 맛있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해야지~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