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하이디라오 핫팟 훠궈 마라탕 치킨탕 토마토탕 "Hai Di Lao"

헤헤헿 2021. 12. 22. 01:13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나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훠궈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하이디라오(Hai Di Lao)에
다녀왔습니다.



싱가포르에는 무수히 많은 지점이 있지만
저는 집에서 가까운 313 Orchard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친구들 보다 조금 늦게 도착해서
주문은 이미 친구들이 다해줬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도착하자마자 소스부터 만들러 갔습니다 ㅎㅎ


하이디라오 소스 바입니다~



이것이 저의 비법으로 만든 소스입니다.
저의 입맛에 맞게 맵고 달콤하게 만들었습니다.


탕주문은 치킨탕, 마라탕, 토마토탕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보통 치킨탕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고
국물만 마시는 용도로 주문합니다 ㅎㅎ



토마토탕은 즐겨 먹진 않지만
가끔 엄청 땡기는 날이 있습니다 ㅎㅎ
그게 바로 오늘~


그리고 나온 훠궈 재료인 돼지고기와 소고기~


SMALL
728x90


피쉬볼(어묵) 입니다.
저는피쉬볼(어묵)은 즐겨 먹진 않는데
하이디라오에서는 꼭 주문해서 먹습니다.
날치알 터지는 식감이 재밌습니다 ㅎㅎ



살짝만 국물에 적셔서 먹는 두부피 튀김~


절대로 빠질 수 없는 쫄긴한 중국 당면~



꼭 주문해야 할 야채로는 시금치와 팽이버섯~



테이블 가득 채운 다음 사진 한 컷~
친구들이랑 허겁지겁 먹으면서 얘기하느라
더 맛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ㅜㅜ
더 맛난 사진은 다음 기회에 ㅜㅜ


총평 8.5/10

하이디라오는 항상 옳다~
음식들도 너무 싱싱하고 탕도 맛있고
서비스도 최고입니다 ㅎㅎ
만족 만족 대만족~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