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파스타 피자 메쉬포테이토 와인 이탈리안 레스토랑 "Amo"

헤헤헿 2021. 12. 21. 08:3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이탈리안 음식 전문점인 "Amo"입니다.

 

 

 

 

친한 친구가 맛나는 저녁을 사준다고 하여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ㅎㅎ

 

 

 

 

예약은 필수입니다 ~

이른 시간인데도 식당이 손님들로 가득 찼습니다.

 

 

 

 

테이블에 앉고 테이블 상단에 큐알코드를 스캔 후

주문을 해줍니다.

 

 

 

 

그럼 주문도 했으니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ㅎㅎ

 

 

 

주문 후 처음 서빙된 것은 화이트 와인입니다 ㅎㅎ

 

 

 

 

드라이하지 않고 저에게는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본 음식들 나오기 전에 한잔 적시기~

 

 

 

다 같이 짠~

 

 

 

 

처음 나온 음식은 파스타입니다.

새콤한 맛이 특징인 파스타였습니다.

조개도 싱싱하니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SMALL
728x90

싱싱한 조개 한입~

 

 

 

 

면도 적당히 잘 익은 것이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ㅎㅎ

 

 

 

 

두 번째 음식은 트러플 메쉬포테이토~

위에 검은색으로 올려져 있는 게 트러플입니다.

 

 

 

 

트러플이랑 메쉬포테이토를 쓱싹쓱싹 잘 섞고

맛나게 한입~

부드러운 메쉬포테이토와 강력한 트러플이 만나니

몇 배는 더 맛있습니다 ㅎㅎ

 

 

 

세 번째로 나온 피자~

 

 

 

맛나게 잘도 구워졌다~

 

 

 

 

풍부한 치즈와 쫄깃한 도우가 기가 막혔습니다.

일하시는 분 추천받아서 시킨 피자였는데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돼지고기 스테이크~

친구가 시킨 음식인데 한 입 먹었을 때는 소고긴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돼지고기였습니다.

육질은 너무 부드럽고 입안 가득 풍미가 가득했습니다.

돼지고기 스테이크가 이 정도로 맛있구나라는 걸

처음 느껴봤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9/10

모든 것이 완벽했던 한 끼입니다.

특히 돼지고기 스테이크는 먹어본 돼지고기 스테이크 중

세 손가락 안에 드는것 같습니다.

파스타, 트러플 메쉬포테이토, 피자도

만족 만족 대만족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