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맛집 이자카야 회 사시미 야키토리 새우튀김 덴푸라 볶음밥 사케 "Suishin Izakaya"

헤헤헿 2021. 12. 20. 18:36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일식 맛집인 "Suishin Izakaya"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뷰가 너무 좋은 보트키(Boat quay)에 위치해있습니다.

 

 

 

 

제가 앉은 테이블 벽면에 붙은 사케 종이들~

갬성 넘칩니다 ㅎㅎ

 

 

 

 

음식 주문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음식들을 기다렸습니다.

 

 

 

 

주문하고 처음으로 나온 건 달달한 사케~

 

 

 

 

이쁜 사케 잔에 적셔~

 

 

 

 

첫 번째로 나온 음식은 새우깡~

짭조름한 것이 술안주로 딱입니다~

 

 

 

 

그리고 싱싱한 회~

아부리 회도 섞여있습니다.

회는 싱싱 그 자체~

 

 

 

 

안 싱싱하면 먹을 수 없는 석화~ 생굴~

 

 

 

 

폰즈 소스 살짝 곁들여서 한입~

싱가로프에서는 굴이 너무 비싸서 자주 못 먹는데

오늘 싱싱한 굴 맘껏 먹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맛나는 삼겹살 꼬치~

 

 

 

 

비계와 살코기가 제가 좋아하는 비율로 섞여있어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두 번째 야키토리인 소고기 꼬치~

 

 

 

SMALL
728x90

 

미디엄 레어로 적당히 잘 구어져서

부드럽고 육즙이 팡팡 터집니다 ㅎㅎ

 

 

 

세 번째 야키토리인 닭고기 야키토리~

 

 

 

 

저는 원래 닭고기 야키토리는 즐겨 먹진 않는데

일하시는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너무너무 만족했습니다 ㅎㅎ

이거 안 시켰으면 어쩔뻔했노.....ㅎㅎ

닭고기의 육즙이 흘러넘치고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모두가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ㅎㅎ

 

 

 

 

게살과 생선 살을 같이 볶은

해산물 볶음밥~

 

 

 

한 그릇 가득 담아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ㅎㅎ

 

 

 

 

해산물 볶음밥에 삼겹살 곁들여서 한입~

고소한 삼겹살과 감칠맛 넘치는 볶음밥을 같이 먹으니

맛이 배가됩니다 ㅎㅎ

 

 

 

 

내가 너무 좋아하는 새우튀김~

 

 

 

 

역시 새우튀김은 항상 옳습니다 ~

여러분이 다 아는 맛이에요 ㅎㅎ

 

 

 

 

두 번째로 주문한 사케~

첫 번째 사케보다는 더 부드러웠습니다 ㅎㅎ

 

 

 

 

배는 부르고 사케는 마셔야겠고 해서

시킨 마른안주~

 

 

 

마른안주 다 먹고 시킨 닭 껍질 튀김~

 

 

 

 

간장소스가 신의 한 수입니다.

역시 닭 껍질 튀김도 항상 옳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도 배불리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