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싱가포르

싱가포르 한식집 소고기 La갈비 삼겹살 목살 돼지고기 자반고등어 치즈 가리비 "Man Bok"

헤헤헿 2021. 12. 18. 19:4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깔나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한식당인 만복"Man Bok"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포스팅할까 말까 하다가

고민 끝에 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ㅎㅎ 일단 포스팅 한번 보시죠 ㅎㅎ

 

 

 

 

5명이서 테이블에 앉아서 음식을 주문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기다렸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밑반찬은 넘 맛있습니다 ㅎㅎ

제 생각에는 밑반찬은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계란찜은 서비스~

 

 

 

 

계란찜 나올 즘에 나오는 순두부찌개~

정통 순두부찌개랑 비교하면 안 되지만

국물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줄줄이 나오는 고기들~

고기를 테이블에서 구우면 너무 냄새가 많이 나서

주방에서 구워서 달라고 하였습니다.

처음은 대패 삼겹살인데 음..... 그냥 그랬습니다...

 

 

SMALL
728x90

 

그리고 양념목살 ㅎㅎ

양념도 제대로 안 돼있고 고기의 질도 너무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나온 LA갈비~

LA갈비는 제가 추억도 많고 엄청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이곳은 양념도 맛없고 고기도 별로고

일하시는 분께서 구워주는 스킬도 너무 별로였습니다.

너무 실망쓰......

 

 

 

 

그러고 삼겹살도 나왔는데.....

왜 이렇게 맛이 없을꼬?

진짜 고기 종류는 너무 별로입니다......

 

 

 

 

고기 종류가 너무 별로여서 해산물도

시켜봤습니다~

그리하여 시킨 자반고등어구이 ~

음~ 괜춘 괜춘 ㅎㅎ

중간중간 비린내는 조금 나지만

충분히 참을 수 있는 냄새입니다 ㅎㅎ

나쁘지 않음ㅎㅎ

 

 

 

 

마지막으로 치즈 가리비~

이건 맛없을 수가 없음 ㅎㅎ

치즈 범벅에 간도 적당히 잘 돼있고

치즈 안에 야채들도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ㅎㅎ

만복(Man Bok)은 해산물이 괜춘하구

고기는 별로임......

일단 오늘도 배불리 먹었습니다 ㅎㅎ

 

 

 

총평

점수 평가는 못하겠습니다.

재방문 의사는 없고 맛있는 식당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솔직한 후기였음 ㅎㅎ

근데 해산물은 나쁘지않음.

 

 

 

오늘은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