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하우스파티

싱가포르 미로식당 국물떡볶이 밀키트 코카콜라 외노자의 야식

헤헤헿 2021. 12. 7. 00:52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서 나가기 싫어서 집에서

밀키트 떡볶이를 해먹었습니다.

맛없으면 포스팅 안 하려고 했는데 너무 맛이게 먹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밀키트 떡볶이를 먹어봤는데

그중에 미로 식당 국물떡볶이가 세 손가락 안에

드는것 같습니다 ㅎㅎ

 

 

 

 

싱가포르에서 판매하는 거기 때문에 뒷면에는

영어로 설명이 되어있네요 ㅎㅎ

 

 

 

 

구성품은 떡, 어묵, 소스 총 3가지입니다.

 

 

 

냉동실에 넣어놔서 다 얼어버렸네요 ㅎㅎ

 

 

 

 

요리하기 전 한국어 설명서를 보기 위해서

영어로 된 스티커를 뜯어버렸습니다 ㅎㅎ

 

 

 

 

맨 처음으로 얼어있던 떡을 물에 5~10분 정도 담가놨습니다.

설명서에는 물에 담글 필요 없이 바로 조리해도 된다고

써져있었는데 저 같은 경우는 떡이 너무 얼어있어서

조금 담가놨습니다.

 

 

 

 

그다음 냄비에 물을 450ml 정도 담아주고 소스를 붓고

불을 켜줍니다.

 

 

 

그다음 떡과 어묵을 담아줍니다~

 

 

 

 

떡과 어묵을 담고 아래 깔려있는

소스가 골고루 퍼지게 저어줍니다~

 

 

SMALL
728x90

 

골고루 계속 저어주다 끓기 시작하면 5분 정도 더 끓여줍니다.

국물의 농도가 안 나온 거 같으면 농도가 나올 때까지

끓여 주면 됩니다~

 

 

 

 

다 끓기 직전에 먹다 남은 맥도날드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데웠습니다 ㅎㅎ

 

 

 

 

요리다 한 뒤 방으로 와서 간소하게 사진 한 컷~

 

 

 

 

완성된 떡볶이~

캬 맛깔나게 생겼다~

 

 

 

음료는 코카콜라 미니~

 

 

 

 

한입 먹었을 때 어렸을 적 학교 앞에서 판매하던

떡볶이 맛이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떡도 쫄깃쫄깃하니 맛있고 제가 먹은 밀키트 떡볶이 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들어갑니다 ㅎㅎ

 

 

 

 

맥도날드 점보 닭다리도 소스 찍어서 한입~

 

 

 

 

떡볶이에 순대도 찍어 먹어야 하는데......

순대는 구하기 힘든 관계로 패스~

아쉬운 대로 치킨이랑 같이~ ㅎㅎ

생긴 건 미니 스톰에서 판매하는 점보 닭다리 같이 생겼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총평 9/10

떡볶이는 옛날 떡볶이 맛이 최고입니다 ㅎㅎ

떡도 쫀득하고 요리하기도 쉽고

간편하니 맛도 있어서 대만족이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