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먹은곳/하우스파티

싱가포르 하우스파티 양고기 소고기 바비큐 파티 파스타 부침개

헤헤헿 2021. 10. 26. 01:41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향기를 따라 도착하게 된 곳은 싱가포르 현지인
친구네 집입니다~
원래 이날은 제가 친구들에게
한국 식당에서 맛있는 거 사줘야 하는 날이었는데,
딱 이날부터 인원 제한이 2명으로 축소되는 바람에
제가 친구네 집에 초대받아서 맛있는 걸
대접받게 되었습니다.
초대해 준 친구가 손이 커서 음식을 많이 준비했더라고요.
제가 도착했는데도 가사도우미 분과
계속 요리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럼 제 친구 요리 솜씨 좀 보실까요?



샐러드에 오이, 아보카도, 양배추, 옥수수, 방울토마토 등
여러 가지가 많이 들어갔는데 사진을 너무 근접으로 찍은 바람에 모든 내용 물들이 잘 안 보이네요ㅜㅜ
4명이서 먹었는데 샐러드만
양이 너무 많은 관계로 이것만 남겨서 집에 조금씩 싸왔습니다.



위에 보이는 음식은 태국 음식 무삥이라는
돼지고기 꼬치입니다.
처음으로 태국 갔을 때 길거리 돌아다니다가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무작정 가서 얼마냐고
하나 주라고 해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때 하나만 달라고 했었는데
서있는 그 자리에서 5개 정도 먹었던 것 같습니다.
양념이 단짝 지근한 돼지갈비 양념 맛 비슷하게
나서 한국 분들은 다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이 친구한테 제가 무삥 좋아하는 걸 말한 적이
있었는데 그게 기억나서
슈퍼마켓 가서 사 왔다고 합니다.
ㅎㅎ고마워라



한국의 해물파전이나 부추전같이 생겼죠?
저도 이 음식 보자마자 코리안 팬케이크 했냐고,
너 대단하다 한국 요리도 할 줄 알아?
이랫엇는데 보시는 건 한국의 부침개는 아니고
대만 부침개라고 하네요.
이 대만의 부침개는 확실히 맛이랑 들어간 재료가 한국의
부침개랑은 차이가 있습니다.
부침개의 양쪽 겉면의 식감은 크루아상 식감이랑 비슷하고
그 안쪽에는 얇은 샌드위치 햄이 통제로 들어 가있고,
야채도 가득가득 차있었습니다.
맛은 살짝 싱거웠는데,
이거 간장 찍어 먹어야 되는 거 아니야? 라고 물어봤더니
원래 맛이 이런 거랍니다 ㅎㅎ
부침개는 한국 부침개가 더 맛잇는걸루 ㅎㅎ


 

728x90
SMALL


저는 원래 파스타집을 가더라도
알리오 올리오는 절대 안 먹고 카르보나라만 즐겨 먹엇엇는데
친구가 해준 알리오 올리오를 먹고 진짜 맛있어서
계속된 감탄과 함께 제가 다 먹어 버렸습니다.
예전에는 제가 맛있는 알리오 올리오를 안 먹어봐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애이~ 알리오 올리오 왜 먹어~
무슨 맛으로 먹어~ 이랫엇는데
친구의 알리오 올리오를 먹고 와 진짜 맛있다,
이제는 내가 찾아서 먹을 것 같다고 하면서
남김없이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넘나 맛난 것-알. 리. 오. 올. 리. 오




캬~ 소고기랑 양고기 바비큐입니다.
팬데믹 사태 전까지만 해도 바비큐 파티 진짜 많이 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콘도의 바비큐장을 다 닫아버려서
야외에서 몇 년 째 바비큐 파티를 못하고 있네요.
친구 집은 베란다가 넓어서
굳이 바비큐장 가서 파티를 안 하고
베란다에서 이렇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으니깐
너무 부럽더라고요.
하루빨리 코로나 시국이 좋아져서 밖에서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기를......



캬~ 고기 진짜 잘구엇다~
고기 구워준 친구는 호주 국적의 친구인데 자기가
호주에 있을 때는 바비큐 파티를 정말 주기적으로
많이 했다고 하더라고요.
또 호주 현지 내에서는 소고기도 싸고 퀄리티도 너무 좋아서
고기 구을 맛이 낫다고 하네요 ㅎㅎ
그러나... 이 소고기는 별로였습니다.
너무 질겅 질겅 거리고 부드 럽지않앗습니다.
(부드러운 소고기 좋아하는 1인)



양 갈비 프렌치 랙입니다.
하.....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양고기 냄새 진짜 1도 안 나고 너무 부드러워 웟습니다.
저는 고기가 질길 줄 알고 하나만 먹어야 겠다고 다짐했는데 제가 3개는 그냥 흡수해 버렸네요 ㅎㅎ 아 또 먹고 싶다.
친구한테 고기 어디서 샀냐고 물어봤는데
foodiemarket에서 샀다고 합니다.
싱가포르에 계시는 분들 중에 양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사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니 이점 가만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Foodiemarket 정육점 양고기 적극 추천!



그렇게 양고기를 끝으로 하우스 파티가 끝났습니다...........
진짜 아무 생각 없이 친구 집에 놀러 온 건데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인원 제한이 풀리면 바로 맛있는 거
대접해야겠습니다.



그럼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다음엔 뭐 먹으러 가지?

728x90
반응형
LIST